탐탐 영화리뷰 / / 2022. 4. 25. 00:05

화이트칙스 ; White Chicks, 2004

728x90

WHITE CHICKS ; 코미디, 범죄

무능력의 FBI 요원들

 편의점으로 들어오는 아이스크림 배달원. 그를 보고 주인들은 엄청난 돈을 건네줍니다. 아이스크림 배달원은 성공적인 거래를 마치고 떠납니다. 그때 갑자기 돌변하는 주인들. 그들은 바로 FBI 요원 케빈과 마커스입니다. 그들은 배달원을 때려눕힙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이스크림을 맛봅니다. 하지만 그것은 진짜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그때 진짜 범죄자들이 들어오고 편의점 안의 상황을 보고 도망칩니다. 그렇게 케빈과 마커스는 눈앞에 범인을 놓칩니다. 범인을 잡지 못한 케빈과 마커스는 동료들에게 조롱을 받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국장님에게도 무능력자로 낙인이 찍혀 이라크에 떠날 신세가 돼버립니다.

재벌 자매로 변신

 며칠 뒤 국장님은 재벌 자매를 경호하는 작전을 브리핑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 작전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결국 케빈과 마커스는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그 작전에 참여합니다.

 비행기에서 내리는 윌슨 자매. 그녀들은 내리자마자 케빈과 마커스에게 싹수없게 행동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녀들의 강아지보다 못한 취급을 받습니다. 자매와 그들은 곧바로 호텔로 이동합니다. 그녀들의 강아지는 차 창문 밖으로 떨어지려고 합니다.  그들은 겨우 강아지를 구했습니다. 그러나 사고가 나버립니다. 윌슨 자매들은 이 사건 때문에 얼굴에 흠집이 납니다. 그녀들은 울고 불며 상처 난 얼굴로 파티에 갈 수 없다고 합니다. 케빈과 마커스는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 참여한 작전이기에 여기서도 실패하면 큰일 납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이디어를 떠올렸고 윌슨 자매가 되기로 합니다.

 최첨단 기술로 윌슨 자매로 분장한 케빈과 마커스. 윌슨 자매로 분장한 그들은 그녀들을 대신해 파티에 참석합니다. 파티에 참석한 그들은 이미 잠복해있던 동료들을 속이는 데 성공합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더 큰 장벽이 다가옵니다. 바로 윌슨 자매의 절친한 친구들. 하지만 그들은 그녀들마저 완벽하게 속입니다.

그들의 위기

 드디어 도착한 파티장. 그들은 그곳에서 핫한 여자들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그녀들은 윌슨 자매의 원수들입니다. 그리고 케빈과 마커스는 그녀들과 말싸움을 시작합니다. 그러다 선을 넘게 되고 사벌 하게 싸우게 됩니다. 결국 케빈과 마커스는 그녀들을 완벽하게 이깁니다. 마커스는 파티 중 쿠키를 먹게 되고 그 쿠키 때문에 화장실을 계속해서 드나드게 됩니다. 마커스는 일을 끝내고 지나가던 라트렐은 그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립니다. 라트렐은 자신감 있게 마커스에게 접근합니다. 하지만 남자인 마커스는 그를 냉정하게 거절합니다. 라트렐은 그의 응징에도 불구하고 마커스에게 더욱 매력을 느낍니다.

그들의 계속되는 위기

 파티가 끝날 무렵 케빈과 마커스는 저녁 자선행사가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친구들에게 쇼핑에 끌려갑니다. 남자인 마커스는 여자들의 작은 옷들을 힘들게 입고 있습니다. 그러다 그는 아내의 전화를 받게 됩니다. 그의 아내는 그가 다른 짓을 한다고 오해를 하게 됩니다. 한편 위기에 처한 건 케빈도 마찬가지입니다. 케빈은 친구의 쇼핑을 도와주게 되었고 그녀에게 칭찬을 잘못했다가 완전히 궁지에 몰려버립니다. 우여곡절 끝에 그들은 쇼핑을 마치고 케빈은 쇼핑몰을 나오는 도중에 소매치기를 당합니다. 하지만 케빈은 FBI 요원이었고 그는 손쉽게 범인을 잡아냅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선파티에 도착합니다. 벤더 자매는 망신을 주기 위해 케빈과 마커스를 자선 경매에 올립니다. 자선 파티에서는 마커스에게 마음을 뺏긴 라트렐도 있었습니다. 결국 마커스는 데이트 경매에 올라갔고 케빈은 그를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라트렐은 돈이 매우 많았고 결국 라트렐이 낙찰됩니다.

 그렇게 시작된 마커스와 라트렐의 데이트. 마커스는 이 상황을 피하기 위해 라트렐에게 불쾌한 행동들을 합니다. 마커스는  농구선수인 라트렐을 적나라하게 비난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라트렐은 이미 마커스에게 단단히 반해버렸고 그런 그의 무례한 행동조차 감동을 먹습니다. 결국 마커스는 도망치듯이 친구들이 있는 파티로 옵니다. 라트렐은 마커스에게 수상한 음료를 건넵니다. 이를 눈치챈 마커스는 자신의 음료수와 라트렐의 음료수를 바꿉니다. 그 파티에는 벤더 자매도 있었습니다. 그들과 친구들은 벤터 자매를 마주쳤고 친구들과 벤더 자매들은 댄스 대결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친구들은 처참하게 져버립니다. 이를 본 케빈과 마커스는 그녀들과 춤 배틀을 해 시원하게 이겨버립니다.

드디어 드러나는 그들의 정체

 춤대결에서 이긴 케빈과 마커스는 신문에까지 나오게 됩니다. 마침 호텔에 있던 윌슨 자매들이 이를 보게 되고 그녀들은 뭔가 잘못됐다는 것을 느낍니다. 케빈과 마커스는 인기에 힘입어 벤더 자매들을 내쫓고 패션쇼에까지 서게 됩니다. 패션쇼를 찾아온 윌슨 자매는 케빈과 마커스를 마주치게 되고 그들은 정체가 드러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한편 벤더 자매는 그들을 위기에 빠트리는 계략을 꾸미게 됩니다. 친구들은 이를 발견하고 벤더 자매를 물리칩니다. 그때 어디선가 나타난 사람들이 윌슨 자매들을 데려갑니다. 이 기회로 케빈과 마커스는 드디어 범인을 잡게 됩니다. 마침내 케빈과 마커스는 작전에 성공했고 사람들에게 정체를 드러냅니다.

영화의 결말

 화이트 칙스는 모두가 해피엔딩으로 영화가 끝나게 됩니다. 작전에 성공한 케빈과 마커스는 다시 국장님의 신뢰를 되찾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친구들과도 계속해서 우정을 이어나가게 됩니다. 마커스의 아내도 오해를 풀게 됩니다. 또한 라트렐은 마커스의 정체에 큰 실망을 하게 되지만 결국 윌슨 자매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위에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케빈도 러브라인이 나옵니다. 케빈은 그녀에게 엄청난 노력을 했고 결국 그녀의 마음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영화는 끝이 납니다. 

전 세계인들이 사랑한 코미디 영화

 화이트 칙스는 2004년도에 미국에서 개봉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개봉하고 나서 전 세계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 케빈과 마커스는 웨이언스 형제들입니다. 웨이언스 형제들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 형제들 때문에 이 영화가 더욱 재밌는 거 같습니다. 이 영화는 심심할 때마다 찾게 됩니다. 이 영화처럼 더욱 재밌는 영화가 계속해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